4. 주요 공지 및 유의사항
•교육생들의 기술 연마 및 다양한 시술 경험을 쌓는데 목적을 둔 강좌이므로 교육생들의 수준 및 숙련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 미용실이 아니므로 교육생의 미숙련으로 인한 시술 결과(데미지, 모발길이, 컬 유무, 컬러감, 기타 등등)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무료시술이지만 시술 중 발생할 수 있는 돌발상황 및 시술 결과를 고려하신 후 신중한 접수 부탁드립니다.
•교육생의 출결여부와 실습을 희망하는 시술의 종류에 따라 주 별로 시술 품목 및 시술 정원이 결정되므로 접수 후 확정 문자를 받으셔야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확정 문자를 받지 못하시면 시술을 받을 수 없습니다.(예약제이므로 현장 신청 불가)
•신청접수는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 이후에는 시술희망 일자, 시술품목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당일 시술 품목 변경 시 시술 불가)
•신청자는 대기자로 분류됩니다. 월요일 오후 시술 확정자에게 별도의 문자를 발송합니다. 노쇼 방지를 위해 확정 연락을 받은 접수자는
참여 가능 여부를 화요일 낮 12:00까지 ‘참여합니다’ 또는 ‘취소합니다’로 답신 바랍니다. 정해진 기한 내에 답장(참여 또는 취소)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대기자에게 기회가 넘어갑니다.(본인 참여 확정 이후 당일 노쇼의 경우 6개월간 이용 불가)
•시술 확정자 중 취소자 발생 시 대기 순서에 따라 안내문자를 발송하며 대기자 리스트는 시술 희망 일까지만 유효하고 이후에는
자동 취소처리됩니다. 다른 날로 이월되지 않습니다.
(예. 시술 희망일 : 1월 25(토) / 1월 20일(월)에 확정 문자 못 받음 → 1월 21(화) ~ 1월 25(토) 당일까지만 대기자로 유효 → 이후 자동 취소)
•대리시술은 불가하며 초등학교 5학년 이상부터 접수가 가능합니다.(2명이 시술 희망하시면 각각 접수 요망)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공지사항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문 의 : 02-3399-7699(교환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