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리스트 상세페이지

[공지] 제112기(7월~9월) 교육 접수 안내

  • 북부여성발전센터
  • 2021.05.25
  • 조회 7376


제112기(2021년 7월~9월) 교육 접수 안내



교육기간 : 2021. 07. 05(월) ~ 09. 25(토) [12주]

접수기간

구분, 접수기간, 접수방법, 비고 제공표
구분 접수기간 접수방법 비고
우선순위자
접수
2021.06.08(화) 09:00 ~
07.16(금) 18:00
방문 선착순 접수
(교육정원의 10%까지)
방문시 구비서류 필수 지참
- 방문시 구비서류 지참 필수
(대상자 확인하러 가기- 클릭)
- 직업교육강좌에 한해 1개 강좌 혜택
- 서울시 거주자만 가능
일반 접수 2021.06.09(수) 09:00 ~
07.16(금) 18:00
방문, 인터넷 선착순 접수
(전화접수 불가)
- 18세 이상 여성
- 서울시 외 거주자 및 남성은 정원의 20%까지 수강 가능

-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필수
입니다. 접수 전에 미리 회원가입하세요.
- [대기] 접수 : 개강 전 정원 마감된 강좌는 정원의 20%까지 대기자로 접수 할 수 있으며, 수강취소자 발생시 대기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대기자에게 수강확정 문자가 발송됩니다. (핸드폰 번호 필수 확인!!)
- 대기자 명단은 각 강좌별 개강일에 일괄 삭제되며, 개강 이후 신청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방문] 버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에서 각 강좌별로 [마감]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마감]이라 함은 대기자 접수까지 마감되었다는 뜻입니다.
- 강좌별로 교육이 시작되면 온라인 접수는 불가하고, 마감되지 않은 강좌에 한하여 전체 개강일 기준 2주까지 방문접수가 가능합니다.


수강료 납부 방법
1. 카드결제 : 방문 또는 홈페이지 (모바일 결제 가능)

- 센터 방문 결제 후 개강전 환불시 결제하신 카드와 영수증을 지참 후 방문하셔야 하므로 영수증을 꼭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제로페이 결제 : 홈페이지
(단, 센터가 시립기관이므로 할인받은 지역사랑상품권은 결제 불가)

3. 무통장 입금 또는 계좌이체
(예금주 : 북부여성발전센터)
입금하실 때 본인 이름과 과목코드(예. 홍길동 A01)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만약 수강료 입금시 코드번호를 기재하지 못했거나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실 경우 교육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직업교육 : 우리은행 225-162025-01-004 (문의 : 02-3399-7608)
- 생활문화 : 우리은행 225-162025-01-005 (문의 : 02-3399-7607)
- 기타사업 : 우리은행 225-162025-01-006 (문의 : 02-3399-7607)

4. 수강료 입금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익일)까지 입금, 미입금시 자동 수강취소

중급과정 접수방법 안내 (홈페이지에서는 [기존] 아이콘으로 생성됨)
1. 기초과목 수강 내역이 필요한 강좌

* 직업교육 : (A35)한식조리산업기사, (A46)카페디저트 실전, (A55)헤어연구: 여성&남성컷트, (A56)헤어연구: 남성컷트&스타일링, (A57)헤어숍 창업대비, (A59)피부관리자격증 모의시험, (A61)젤네일 심화, (A68)의류제작전문 주간, (A69)의류제작전문 야간, (A70)양장기능사
* 생활문화 : (B14)라떼아트


2. 중급과정 접수방법

- 위에 나열한 강좌들은 초급과정을 이수한 수료생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한 강좌입니다. (상세 자격요건은 강의계획서 확인 필수)
- 기초과정을 우리센터에서 수료한 경우 별도 절차없이 방문 또는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며,
타기관 수료생 또는 자격증 소지자, 경력자로서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
하셔야 수강이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는 방문, 팩스(F.02-979-4433), 이메일(bukbu@seoulwomanup.or.kr)로 제출 가능하며,
발송 후 교육팀으로 연락주셔서 잘 도착했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02-3399-7699(교환 1번))

- 접수 시작일에는 매우 혼잡하여 즉시 확인이 어려우니, 접수일 전에 사전 제출을 추천드립니다.

주의사항

1. 방문접수하더라도 사전 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수(아이핀,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을 거쳐야 가입 가능)
2. 접수일 전에 아이디, 비밀번호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이 어려운 분은 모바일 또는 PC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시도해 보시거나 신분증 지참 후 센터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전화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4. 수강신청 전에 미리 강의계획서를 확인하세요. (수강자격, 교육내용 등)
5. 접수 첫날 홈페이지에 미리 접속 후 대기하고 계시다가 9시가 되면 새로고침(F5)을 눌러 홈페이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6. 홈페이지에 [마감] 이라고 뜬 강좌는 대기자까지 마감된 상태로 센터에 방문하시거나 전화하셔도 별도로 대기자를 받지 않습니다. 개강 전까지 인원 변동이 많을 수 있으니 자주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가능 상태를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7. 모바일로 접속하시면 강좌별 현재 신청 인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직업교육의 경우 교육 종료 후 홈페이지에서 수료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직업교육 수료기준 : 출석율 80%)
9. 교육정원의 60% 미만으로 모집될 경우 폐강할 수 있습니다. (폐강결정일 : 07.01(목))
10. 결제를 마친 강좌는 결제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드변경 포함)

문의 : 교육상담 02-3399-7699(교환 1번)

강좌 리스트를 보고 싶은 분은 이곳을 클릭하세요.